트러스트키(TrustKey) 소개 – FIDO2 Security Key

오늘은 유니즌에서 보안 환경에서의 개인 인증 보안 강화를 위한 시큐리티키 제품을 소개합니다. 시큐리티키는 주요 글로벌 기업이 채택하여 이메일 피싱 사례를 줄이며, 개인 계정의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니즌은 국산 기술로 개발되어진 트러스트키(Trust Key)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기업 보안 강화, 재택근무로 인한 보안 우려 등을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u_highlight]트러스트(TrustKey)키는 FIDO인증을 위한 USB 타입 하드웨어 보안 키 입니다. 세계 최고의 지문 인식 알고리즘과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적용한 마이크로 프로세서인 eWBM의 MS500을 사용하여 구현한 지문 보안 키인 G시리즈 뿐만 아니라 G 시리즈와 같은 개발 플랫폼을 사용한 터치 방식의 T 시리즈로 사용 편리성과 안정적인 인증 성능을 동시에 제공합니다.[/su_highlight]

[su_divider]

트러스트키 제품 주요 특징

1) 패스워드가 필요 없는 빠른 로그인

트러스트키를 사용하면 비밀번호 없이 쉽고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2) 지문 데이터 유출 걱정 없는 강력한 보안

지문인식을 이용한 G시리즈 보안키는 스캔한 지문 데이터를 보안 저장 영역에 암호화하여 저장합니다. 지문 데이터는 등록 또는 인증 과정 중에도 절대 보안키 밖으로 유출되지 않습니다.

3) 다중프로토콜지원 사용자 보호

트러스트키 T시리즈는 FIDO2, U2F 뿐만 아니라 HOTP (HMAC 기반 일회용 암호)와 TOTP(시간 기반 일회용 암호)를 포함한 다중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T110과 T120은 2차 인증 뿐만 아니라 다중 요소 인증(MFA)을 지원하여 피싱 및 MITM 공격으로 부터 사용자를 보호하여 계정 탈취를 방지합니다.

4) 다양한 클라이언트 디바이스 지원

트러스트키는 둘 이상의 사용자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로밍 인증 기기입니다.

5) FIDO2 Level2 보안 인증 획득

트러스트키 G시리즈는 FIDO Alliance의 보안 운영환경 요구사항을 충족하여 FIDO2 Level 2 보안 인증을 획득한 세계 최초이자 현재까지 유일한 인증 장치 입니다.

6) Microsoft Azure AD 지원

트러스트키는 Microsoft Azure AD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어플레인 모드에 관계없이 트러스트키를 사용하여 Microsoft Azure 적용된 Windows PC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라인업


사용 가능 서비스

[su_label]트러스트키 제품문의 : 최재현 실장, choi@unisonsoft.com[/su_labe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